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하나님의교회. 명절마다 사랑의 이웃돕기 지속 귀감:충청저널
로고

하나님의교회. 명절마다 사랑의 이웃돕기 지속 귀감

설 앞두고 충남권 식료품과생필품 310세트 기탁
전국 230개 관공서 통해 취약계층 5000세데에 행복기원 선물

이영민 | 기사입력 2024/02/01 [16:48]

하나님의교회. 명절마다 사랑의 이웃돕기 지속 귀감

설 앞두고 충남권 식료품과생필품 310세트 기탁
전국 230개 관공서 통해 취약계층 5000세데에 행복기원 선물

이영민 | 입력 : 2024/02/01 [16:48]

 하나님의교회가 명절마다 잊지않고 전국의 취약계층에게 사랑을 전달하고 있어 귀감이되고 있다.

 이는 하나님의교회가 설을 맞아 전국 방방곡곡에 정을 나누면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인사를 했기때문이다.

 

다방면으로 지속적으로 지역사회를 도와온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민족 최대 명절을 앞두고 이웃사랑을 위해 발걸음을 분주하다.

서울과 인천대전대구울산부산 등 국내 230개 관공서를 통해 복지취약계층 5000세대를 돕는 사랑의 이웃돕기에 나섰다.

올해는 19가지의 식료품과 생필품으로 꾸린 설 선물 5000세트(25000만 원 상당)를 마련했다.

 

이달 초까지 세종을 포함해 충남 보령·논산·공주시홍성·서천군에 선물 310세트가 전해지고 있는 가운데 1일 하나님의 교회 신자들이 논산 취암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선물 세트 20개를 전달했다.(사진)

 

신자들이 정성껏 준비한 선물 세트는 식용유캔 참치·햄 같은 필수 식료품과 세탁세제섬유유연제샴푸린스바디워시치약칫솔비누 등 생필품으로 꾸려졌다물품은 관내 홀몸어르신·한부모·조손·청소년가장·다문화·장애인 가정 등 이웃들에게 전해진다.

 

하나님의 교회 관계자는 예로부터 명절이면 정을 나누며 이웃들과 함께했다한파와 고물가 등으로 지역민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소식에 성도들이 마음을 모아 정성껏 준비했다며 겨울이 가면 봄이 오는 것처럼 각 가정에 희망과 행복이 넘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하나님의 교회는 해마다 설과 추석이면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식료품생필품방한용품 등을 지원했다지난해에도 전국 각지 복지취약계층에 이불 4720채와 식료품 세트 5000개가 전해졌다세종과 충남에서는 총 560세대를 도왔다.

 

이 뿐만이 아니고 세종과 충남에서 20년 넘게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며 지역사회 공공복리 증진을 위해 힘써왔다지난해만도 천안 동남구 병천면의 농가를 찾아 오이 모종을 심으며 일손을 도왔고세종과 충남권 신자들과 가족이웃 등이 헌혈 행사를 통해 혈액 수급난 해소에 힘을 보탰다여름철과 겨울철에는 각각 침수 피해 예방 빗물 배수구 정비와 제설작업을 실시하며 시민들의 통행 길을 안전하게 조성했다.

 

이 교회 소속 직장인청년봉사단 아세즈 와오(ASEZ WAO), 대학생봉사단 아세즈(ASEZ), 학생봉사단 아세즈 스타(ASEZ STAR)의 이타적인 행보도 꾸준하다특히 삶의 터전 지구환경을 보호하는 데 열정적이다그간 보령 오서산공주 금강신관공원아산 순천향대학교 등지에서 정화운동과 나무 심기벽화 그리기캠페인 실시 등을 통해 환경보호에 힘썼다.

 

올해로 설립 60주년을 맞는 하나님의 교회는 175개국 7500여 지역 교회에서 370만 신자들이 신앙하는 세계적인 교회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는 그리스도의 가르침에 따라 이웃돕기환경정화헌혈재난구호교육지원 등 27000회 가까이 봉사하며 지구촌에 희망을 선사한다.

 

이에 대한민국 3대 정부 대통령상미국 대통령 자원봉사상브라질 입법공로훈장 등 4200회가 넘는 수상으로 국제사회의 지지를 받고 있다충남에서는 충청남도지사충청남도의회 의장천안·아산·당진·서산·논산·공주·보령·서천시장홍성군수 등으로부터 표창장감사장 등을 받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