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건양사이버대학교 상담심리치료학과, 마약범죄의 이해 특강 진행

이영민 | 기사입력 2024/05/22 [21:23]

건양사이버대학교 상담심리치료학과, 마약범죄의 이해 특강 진행

이영민 | 입력 : 2024/05/22 [21:23]

 

건양사이버대학교(총장 이동진) 상담심리치료학과(학과장 임숙희 )는 지난 2일부터 매주 목요일 마약범죄의 이해에 대한 주제로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특강은 상담심리치료학과의 졸업 후 진로 중 하나인 범죄심리전문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관심 분야 확대와 비교과 과정을 통한 재학생의 역량증진을 목적으로 시행되었으며, 마약범죄의 이해를 돕기 위한 마약에 대한 이해, 마약범죄를 대처하기 위한 제도와 법령, 관련 기관의 활동, 마약범죄의 특성에 대한 통계자료 등으로 구성되었다.

 

특강에 참여한 상담심리치료학과 재학생은 이번 특강을 통해 우리나라의 마약범죄가 얼마나 빈번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사회의 급격한 발전으로 이제 마약은 영화 속의 이야기가 아닌 바로 내 생활 속에도 근접하게 존재한다는 생각에 경각심을 가지게 되었으며, 이번 특강을 계기로 범죄심리전문가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졌고 마약범죄뿐 아니라 다양한 범죄의 사례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특강이 이뤄지길 희망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은미 교수(사진)는 재학생들이 심리상담의 다양한 분야에 대해 알게 됨으로써 자신의 역량을 높이고, 자신의 전문적 영역을 성장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다양한 상담심리 분야의 학습을 통해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는 건양사이버대학교는 61일부터 2024학년도 후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홈페이지(www.kycu.ac.kr) 또는 대표전화(1899-3330)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